다낭 사쿠라는 일본풍 누루 마사지 전문점으로, 베트남 현지인이 운영하는 다낭 로컬 불건마 샵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연애까지 가능하며, 깨끗한 시설과 더불어 일본 특유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많은 한국인들에게 유명한 곳입니다. 다낭 붐붐 업소 중에 가장 저렴한 업소로 가성비가 좋습니다.
처음에 말한 규모가 큰만큼 매니저도 많이 있는편이며 단점으로는 현지느낌 나는 매니저도 많이 보여요.
다낭 청룡열차는 사전 예약 또는 워크인으로도 방문 가능합니다만 예약이 차있는 경우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래 예약 양식에 맞춰 카카오톡이나 텔레그램 연락처를 통해 예약 후 방문하시는 걸 권장드립니다. 예약비 또는 추가 비용 없이 예약 진행 가능합니다.
코스 선택 및 결제: 예약 시 코스 선택을 미리 완료하였다면 결제만 진행하시면 되고, 현장에서 선택 및 변경 하셔도 무방합니다.
다낭 청룡열차는 아로마 마사지 이후 마무리 서비스까지 가능한 다낭 불건마 업소입니다. 이 청룡열차의 유래는 마무리 서비스 이후 마치 청룡열차를 타는 듯한 느낌을 받는다는 소문이 돌며 지어진 이름입니다.
청룡열차는 다나시티 호텔에서 팔라스 호텔로 이전한 업소니 옛날에 이용하신분은 참고하시는게 좋아요.
그네코스를 선택하신다면 전문가 공까이가 와서 천장에 달린 천으로 위에서 왔다갔다하면서 기술적으로 서비스를 해주는 특이한 코스예요.
에덴 가라오케는 다낭 중심가에 조금 떨어져 있어서 숙소가 근처라서 가기에는 무리가 있는곳이에요.
마사지룸과 전반적인 인테리어는 무난하지만, 샤워 시설에 대한 투자는 부족해 보이는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또 다른 느낌으로는 미러룸 초이스가 있어서 특색이 있고 규모가 큰만큼 사우나도 준비되어있어요.
개인 소지품(휴대폰, 지갑, 시계, 귀금속 등) 분실하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다낭 불건마 단점으로 베트남은 사회주의 국가로 겉보기에는 알아보기 힘들어서 정보를 얻고 가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다낭 강남 가라오케는 미케비치 아래쪽 무엉탄 호텔에 위친한곳으로 안틍 근처나 무어탄호텔 근처에 계실때 접근성이 좋은 곳이에요.
가라오케는 통건물이나 호텔건물 안에 있는경우가 많은데 특이하게 상가건물에 있어요.